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국내여행후기

[공덕역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마포 투숙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5. 26.
728x90

[공덕역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마포 투숙후기!

 

 

 

 

아고다를 이용해서 신라스테이 마포를 예약했습니다. 

 

3박을 예약해서 총 344,210원이 나왔어요. 1박에 114,736원 꼴이네요

 

조식은 미포함된 가격입니다.

 

 

 

 

 

 

외관과 실내모두 짙은 회색이라 상당히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공덕역 1번 출구에서 13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로비에는 외국인 손님분들이 무척 많았어요.

 

객실키는 2개를 주시고 엘리베이터에 키를 대야 룸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드디어 룸 안으로 입성!!! 11층을 배정받았어요.

 

총 26층까지 있고 26층에는 피트니스센터가 있습니다. 

 

전망은 시티뷰이고, 21㎡의 면적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방이에요 ㅎㅎ 침구도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쇼파가 있어서 편했어요~~~

 

 

 

 

 

 

화장실에는 비데가 있구요! 칫솔도 있고 각종 어메니티와 드라이기도 있어요 ㅎㅎ

 

 

 

샤워부스가 있고, 욕조는 없답니다!!

 

전 욕조가 없는 곳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즘 가성비 호텔들은 대용량 샴푸, 대용량 바디워시를 짜서 쓰는 방식이 많던데 전 이게 더 깔끔해서 좋았어요.

 

바디로션도 있어서 매우 만족!!^^

 

 

 

이상 [공덕역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마포 투숙후기! 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