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국내여행후기

월미도가서 놀이기구 타고 조개구이 먹은 후기(청춘조개)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5. 29.
728x90

월미도 가서 놀이기구 타고 조개구이 먹은 후기(청춘조개)

 

 

 

 

드라이브도 할 겸 바닷가 보면서 조개구이를 먹고 싶어서 월미도로 향했어요.

 

월미도 공영주차장이 있지만 무료로 주차를 하려면 월미공원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단 월미도까지 조금 걸어야해요 ㅎㅎ 날씨가 좋아서 운동삼아 걸었습니다~!

 

 

 

 

 

 

알록달록한 월미도의 놀이기구!!!

 

놀이기구 3개를 타고 싶으시면 18,000원짜리 종합 할인권을 끊으시는 게 이득입니다.

 

개별로 돈을 지불하고 타려면 허리케인은 7,500원, 바이킹은 6,500원 회전목마 6,500원 정도의 가격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중학생은 대인으로 속하네요 ㅎㅎ

 

 

 

 

 

 

횟집과 조개구이집이 다닥다닥 붙어있었습니다.

 

호객행위도 있었는데 저희는 이미 갈 집을 정해놓고 간터라 청춘조개로 향했어요.

 

 

 

 

 

 

저희는 3단 가리비 치즈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얼마 안돼서 바로 나왔어요.

 

커플세트도 구성이 좋았는데 제가 칼국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단품메뉴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왕새우 소금구이는 소자가 55,000원 중자가 75,000원 대자가 90,000원이네요.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서 음료수와 멘보샤를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ㅎㅎ 

 

 

 

 

 

셀프바에는 각종 라면들과 앞접시, 종이컵들이 있습니다. 

 

 

 

 

 

 

가리비에 치즈조합!! 너무 맛있었어요.

 

가리비말고 다른 조개들도 몇 개 있었구요.

 

호일에 쌓여있는 건 석화입니다 ㅎㅎ 

 

조개 이외에 떡볶이도 나오고 제육볶음도 나와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월미도가서 놀이기구 타고 청춘 조개구이 먹은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