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국내여행후기

부산 남포동 가성비 호텔 "커넥트 부산" 솔직 숙박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3. 23.
728x90

부산 남포동 가성비 호텔 "커넥트 부산" 솔직 숙박후기

 

이번에는 부산 남포동에 있는 가성비호텔!! 커넥트 부산에 대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한국인뿐만아니라 외국인 여행객도 몇분이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커넥트부산은 위치가 참 좋아요. 숙박어플인 아고다의 위치평가에서 9.1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로 첨부합니다! 호텔에서 바다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호텔 소개
 
체크인 시간은 여느호텔처럼 오후 3시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11시입니다.
 
체크아웃시간이 12시로 통일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침 한시간이 얼마나 크게 느껴지는지 모릅니다.ㅋㅋㅋㅋ
 
가격은 주말기준 10만원대 초반이에요. 부담가지 않는 좋은금액입니다. 
 
 
 
호텔 장점
 
씨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통창이어서 탁트인 바다구경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배경이 엄청 이쁘거나 하진 않아요. 주변에 노후된 건물들이 있거든요; ㅋㅋㅋㅋ 
 
 
 
호텔 단점
 
저는 소음에 좀 예민한 편인데, 커넥트호텔이 큰 도로변에 있어서 차소음이 좀 심했습니다.
 
소음에 취약하신분은 이어플러그 꼭 가지고 가세요~! 아니면 편의점에서 사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저는 집에 한봉다리를 쟁여두고 쓰거든요 ..ㅎㅎ
 
 
 

 

 
 
 
호텔 입구입니다. 생각보다 좁았던 입구. 하지만 입장하는데에는 문제가 없다능!!
 
 
 

 

 
 
로비모습입니다. 짐 무게를 쟬 수 있는 저울이 있고, 쇼파도 있습니다.
 
객실에 칫솔치약이 없다고해서 무인기계로 사려고 하다가 혹시 모르니 방을 먼저 올라가서 봤는데 칫솔이 구비되어있었어요.
 
룸에 칫솔치약세트 있을 수 있으니 무작정 구매하지마시고 룸에서 짐을 두고 나오시면서 한 번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후드랑 개수대는 있는데 이용은 딱히 안합니다.
 
침대도 보시는바와 같이 딱 붙여놓았고,, 공간낭비가 아닐런지...뭐 커넥트호텔의 사정이 있었겠죠..?
 
 

 

 
 
 
침대로 꽉 들어찬 룸의 모습입니다.
 
바닥난방이 안돼서 발이 조금 시려웠어요, 그래도 침구는 포근하고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딱히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잘 때 차소리가 시끄러워서... 재방문의사는 없습니다. ㅜㅜㅠ
 
저는 잘 때 조용한 환경이 호텔을 고르는 일순위인듯싶네요 ㅎㅎㅎ
 
이상 부산 남포동 가성비 호텔 커넥트부산에 대한 찐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