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국내여행후기

[여수 여행] 여수 호텔 추천 - 신라스테이 여수, 커플 기념 여행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4. 5.
728x90

[여수 여행] 커플기념 여행 여수 호텔 추천 - 신라스테이 여수 

 

여수는 처음 가봤는데요, 신라스테이를 이용했습니다. 생각보다 좋아서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우선 가격이 미쳤습니다.

 

여수라그런지...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는데 일,월,화 이렇게 2박이 169,477원이네요.

 

평일이 껴있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서울에 있는 신라스테이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땅값 따지면 당연하긴하지만 ㅎㅎㅎ

 

 

 

 

 

 

 

여수 주요 관광지에서 접근성이 가장 좋았던 신라스테이! 

 

주차장이 지하가 아니라 지상인 점도 좋았습니다.

 

 

 

 

 

 

드디어 체크인!! 저는 체크아웃 12시인 호텔이 너무너무 좋거든요. 예.. 체크아웃 12시였습니다!!!!

 

바디로션도 있고 칫솔치약, 일회용품 다 구비되어 있어요.

 

지어진지 얼마 안됐다는것이 느껴질만큼 다 깔끔했습니다. 

 

 

 

 

 

 

욕조아닌 샤워부스... 욕조싫어여... 전 무조건 샤워부스가 좋습니다 ㅎㅎ

 

배수도 시원하게 잘되고 수압도 좋았어요.

 

 

 

 

 

 

객실정보

 

디럭스 더블 시티뷰로 더블베드가 하나있고, 29제곱미터의 넓이입니다.

 

너무 좁지도 넓지도 않은 딱 적당한 넓이인것 같아요.

 

특히 테이블 넓이가 넓어서 편의점이나 먹을것들 숙소에서 드시기 너무 좋습니다. 쇼파도 넓직하구요.

 

매트리스도 적당한 텐션에 이불도 폭신하니~ 베개 쿠션도 좋았어요.

 

딱하나 단점은 밤에 차소리가 조금 시끄러웠다는점~? 제가 소음에 예민한편이라 그렇고, 보통의 분들은 거슬릴정도는 아닐 것 같아요. 

 

 

 

 

 

 

총평

 

로비모습입니다. 장작불을 연출해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것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신라스테이 다른지점에 비해 컨디션이 좋은편인거 같았어요. 4성급이더라구요. 

 

라운지음식도 되게 맛있었어요. 테라 생맥주 인당 9천원내시면 무제한입니다. ㅋㅋㅋ

 

다음에 또 여수를 놀러간다고하면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이상 여수 호텔 신라스테이 여수의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