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일상속에서 일어난 후기

브라이덜샤워 장소 후기 <스튜디오 살구>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6. 9.
728x90

스튜디오 살구 기본적인 정보소개

스튜디오 살구는 작년에 결혼한 우리 사총사 친구 중 한 명을 위해 서프라이즈로 파티를 열어준 곳입니다.

친구가 인스타그램으로 엄청난 검색끝에 이런 예쁜 곳을 찾았습니다.

 

강남 양재에 있는 무인 자연광 렌탈스튜디오입니다. 정말 예쁘죠?

 

일단 기본적인 정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약 15평의 자연광 룸이 2개 있는데 A룸은 동남향의 따뜻한 채광 우드톤이고, B룸은 정남향의 채광이 듬뿍 들어오는 화이트톤의 룸입니다. 

 

여기서는 쇼핑몰 촬영, 라이브커머스, 파티룸, 원데이 클래스, 브라이덜샤워, 베이비샤워, 백일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모임 공간대여에 안성맞춤입니다.

 

 

 

스튜디오 살구가 준비하는 것들

- 흐린 날을 대비해 LED 조명과 지속광 조명 2대, 순간광 조명 2대가 준비돼있습니다. 

- 인터넷, 와이파이가 준비돼있어 라이브 커머스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 파티룸으로 신청할 시 브라이덜샤워, 생일파티, 베이비샤워, 백일상 세팅이 가능합니다(별도 문의 필요)

- 원데이 클래스는 원형 테이블과 인원수에 맞게 의자를 준비해드립니다.

 

 

 

 

스튜디오 살구 내부 설명

저희는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꾸미는 걸 생각해서 파티용품을 미리 사놨는데 이렇게 다 꾸며져 있었습니다.

브라이덜 로고 풍선부터 원형 풍선, 다이아반지 풍선, 모형 향초 등 없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때가 엄청 더운 날이었는데 무풍 에어컨이 있어서 쾌적하게 촬영을 했습니다.

3명의 친구들은 검은색 옷으로 맞추고 주인공 친구는 옷 대여료를 내고 흰색 머메이드 원피스를 입고 촬영했답니다. 

 

거치대도 준비가 돼있었고, 조명도 있어서 얼굴이 화사하게 나와서 정말 기뻤답니다. 저희는 여기에 있는 소품들을 최대한 활용해서 사진을 재미있게 찍으면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짐을 다 싸갈 필요 없이 몸만 가도 돼서 정말 편했습니다.

충전기도 있고, 멀티탭도 있습니다. 

 

 

 

 

 

웨딩케이크는 다른 곳에서 주문과 제작을 맡겼습니다. 

 

케이크 때문에 분위기가 한층 더 살았던 느낌입니다. 외관도 정말 예쁘고, 맛도 좋았던 케이크입니다. 

 

제가 먹고 싶었는데 냄새만 맡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크림치즈향이 정말 달콤하게 났기 때문입니다.

 

 

 

시설 안내

1.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예약 시간 10분 전 입실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2. 안전과 보안을 위해 스튜디오 복도 및 룸 내부에 CCTV가 작동 중입니다.

3. 내부에서는 반드시 실내화를 착용해주세요.

4. 건물 내에서는 금연입니다.

5. 소품의 위치와 구성은 달라질 수 있어서 원하시는 소품이 있으면 미리 연락 주세요.

6. 사용 중 공간, 소품, 장비 등이 훼손 및 파손될 경우 이에 대한 물품 가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7. 스튜디오 예약시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라며, 늦게 도착하셔도 별도의 추가시간은 제공되지 않아요.

8. 주차 초과의 경우에는 빈 주차 공간을 유연하게 사용하거나,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예약 시 주의사항

1. 예약시간보다 일찍 오시거나, 일찍 끝나더라도 예약한 시간을 기준으로 금액 산정합니다.

2. 대여시간을 기점으로 72시간 내 예약 취소 시 환불 불가합니다. 

3. 예약 변경은 촬영 3일 전 1회 가능합니다.

4. 반려동물 동반 입장 시 청소비 10,000원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이용하고 난 소감

소중한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고 싶으신 분들 추천합니다.

 

스튜디오 촬영은 사진작가님이 계시기 때문에 코치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부끄럽고, 많은 컷을 찍기도 어려우니 말입니다.

1000장을 찍어도 눈치 볼 필요 없고, 잘 나온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반 정도 찍고 배달음식 시켜서 맛있게 먹은 후에 또 힘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화장실도 건물 내에 있어서 편했고, 맛있는 것도 한 곳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사진 찍을 때는 체력적으로 힘들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엄청난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친구들끼리 하나의 추억이 더 늘었습니다. 

 

사진을 다 찍고 카페에 가서 못했던 이야기들 마저하고 잘나온 사진을 공유하고 헤어졌답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동 82-0 301호 스튜디오 살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