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집에서 먹는 밥

배떡 로제 떡볶이 이제서야 먹어본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10. 1.
728x90

배떡 로제 떡볶이 이제야 먹어본 후기!!

 

그렇게 맛있다던 배떡의 로제 떡볶이를 오늘에서야 처음 먹어봤습니다. 

 

순한맛으로 주문했고 아까 빵을 먹어서 양심상 쌀떡으로 주문했네요 ㅎㅎ

로제 치즈볼도 3개 주문했습니다.

 

깍둑썰기 된 단무지와 작은 사이즈 쿨피스가 함께 왔네요~

 

 

 

 

 

 

배떡 로제 떡볶이의 신기한 점은 어묵이 없고 베이컨과 메추리알 소시지가 들어 있었어요. 어묵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살짝 아쉬웠습니다.

 

1~2인분이라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제 위가 줄은 탓도 있겠지만 보통 여성분은 딱 맞게 드실 거 같고, 남성분에게는 살짝 모자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사이드 메뉴도 같이 주문하시는 거 추천입니다 ㅎㅎ

 

로제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섞인 로제만 먹어봤는데 배떡 로제 떡볶이는 일반 떡볶이 양념소스에 크림과 체다치즈가 들어간 꾸덕한 소스 맛이었어요. (단지 제 추측;;;)

 

맵기단계를 제일 아래로 했는데 조금 매웠습니다. 저는 워낙 심한 맵찔이라서...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지 생각보다는 맛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상 배떡 로제 떡볶이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