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태국 방콕 사톤지역 맛집 추천 - "PASTA AMA" 파스타 맛집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6. 26.
728x90

태국 방콕 사톤지역 맛집 추천 - "PASTA AMA" 파스타 맛집

 

 

사톤 살라댕에 위치한 호텔에서 근처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듯 했어요. 

 

구글지도를 보면서 찾아갔습니다. 

 

 

 

 

 

 

 

계단이 무지개 색깔로 있어서 올라가는데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내부는 엄청 시원했어요~~

 

인테리어가 뭔가 소박한 느낌이면서도 이쁜 소품들을 잘 배치해 아기자기한 느낌이 났습니다.

 

식물들이 많은 것도 리프레쉬되고 참 좋았네요 ㅎㅎ 

 

 

 

 

 

 

음료는 NON Coffee 메뉴중에 바닐라 클래식 블루를 주문했어요.

 

맛은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파란색맛이랑 정말 똑같았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85바트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파게티 페스토 쉬림프 입니다.

 

새우가 엄청 통통해서 씹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249바트입니다! 

 

카드는 500바트 이상이어야 결제가 가능한데 제가 현금을 놓고와서... 어쩔수 없이 카드로 결제를 해주셨습니다.

 

태국 방콕 사톤지역 맛집 추천 - "PASTA AMA" 파스타 맛집의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