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부산 기장] 꼬막맛집, 육전맛집 '바릇식당' 솔직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2. 23.
728x90

오늘은 기장의 맛집을 가보겠습니다. 바로 바릇식당입니다.

 

예전에 한번 가보고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두번째 방문하는거네요 ㅎㅎ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주소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동백리 266-6입니다.

 

식당근처에 주차할 곳이 있는데 여유가 있는 편은 아니였어요. 

 

따로 예약이 필요하지 않고 직접와서 하시면 됩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네요! 대기는 식당앞의 테이블링으로 해줍니다.

 

1층창가, 2층창가, 2층 내부 이런식으로 섹션을 나눠서 대기를 걸 수가 있어요.

 

처음 방문이시라면 2층 창가 추천합니다. 오션뷰를 보면서 맛있는 꼬막과 육전을 먹을 수 있습니다.  

 

 

 

 

메인이 나왔습니다. 육전은 너무 부드럽고 꼬막 양념도 맵지 않아요!

 

매운것을 못먹는 저는 맵지 않아서 바릇식당의 꼬막비빔밥과 꼬막무침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밑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고, 리필도 가능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습니다 ^^

 

날씨가 좋으면 식사하시고 바다보면서 산책하시는것도 강추드려요~!!

 

 

 

 

이상 부산 기장의 바릇식당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