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옥션의 파격 할인행사, 한 브랜드만 24시간 공개
국내 1세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옥션이 파격 프로모션을 띄우고 있다.
첫 페이지에 공개되는 판매 공간 전부에 한 브랜드만 24시간 내보내고,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전문관을 설립하는 것이다.
옥션의 입지가 많이 줄어든 건 사실이다. 모바일 쇼핑앱 업계 1위인 쿠팡(2700만 명)과 비교하면 이용자가 10분의 1 수준이라고 한다.
쿠팡이나 네이버, 카카오 등의 신규 쇼핑 플랫폼의 등장으로 약세를 면치 못한 옥션은 고민끝에 파격 할인으로 고객 모으기에 나섰다.
![](https://blog.kakaocdn.net/dn/rDxlh/btr1UU5SzeN/Y1wmn4ezatjiykplldmTR1/img.png)
TF는 '극한특가'프로모션으로 옥션의 첫 페이지에 나오는 판매 공간 전부에 한 브랜드만 24시간 공개하는 파격 마케팅을 도입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옥션 사이트의 모든 트래픽을 한 브랜드에 집중시킨 결과 파트너사의 매출이 늘었고, 이용객들은 핵심 브랜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매를 하였다.
'삼성전자'로 프로모션을 진행한 날에는 하루에 옥션 전체 거래액 중 30%가 삼성전자에서 발생하였다.
이는 평소 한달치 매출을 하루 만에 달성했다고 한다.
옥션은 이를 기존 월 1회에서 주 1회로 확대하고 프로모션의 폭을 넓히기로 하였다.
또한 옥션에 3월부터 건강식품 상설 전문관도 연다고 한다.
쇼핑할 때 옥션의 할인행사를 눈여겨보아야겠다.
728x90
'정보와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의 타이레놀, 4알에 30원?? (0) | 2023.06.01 |
---|---|
인천 검단 신도시 아파트 주차장 붕괴, 원인과 대응 (1) | 2023.05.03 |
서울시 올해 전기차 보조금 180만원으로 책정 (0) | 2023.03.05 |
1만원 책 이제 무료배송 안된다. 출판계 강타한 인플레이션 (0) | 2023.02.24 |
소액전세 최우선 변제금, 서울 5500만원으로 올랐다 (0) | 202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