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일상속에서 일어난 후기

영수증도 돈이되는 후기 - 버린 영수증도 다시보자!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6. 28.
728x90

카드사용이 보급화된 사회

요즘은 카드결제 시대입니다. 시장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영업소에서는 카드사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영수증이 발급되죠.
법인카드를 사용하는 경우는 영수증을 꼭 모아서 증빙을 해야하지만 개인카드를 사용할 경우에는 처리가 귀찮기때문에 영수증을 안받는경우도 많고, 사장님들께서 안주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영수증 리뷰를 시작하게 된 계기

저도 이주전까지는 영수증을 찍어서 리뷰인증하면 네이버페이로 적립되는줄 모르고 제가 방문했던 식당이 너무 맛있고 친절해서 썼던 리뷰가 나중에 보니 적립이 되어있었습니다. 네이버 알림에 적립이 되었다는 알림이 오는데 'My플레이스 영수증 방문 인증의 포인트 xx원이 적립되었습니다.' 라고 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수증 한장마다 얼마의 포인트가 적립되는것일까요?

처음방문한곳은 50원이 적립되고 두번째방문부터는 10원이 적립됩니다.

하루에 무한정으로 적립되지는 않고 5회로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는 최대 250원, 최소 50원이 되겠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방법


1.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영수증 리뷰'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2.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것입니다. 그 다음 '나도 리뷰하기'를 클릭해줍니다.

3. 영수증 인증을 눌러줍니다.
(PC에서는 진행이 안되고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4. 영수증을 미리 찍어놓았다면 사진보관함을, 영수증을 이제 찍어서 올릴거라면 사진찍기를

눌러줍니다.

5. 영업장을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이나 고쳤으면 하는점 등을 적어줍니다.

 

이후에 네이버페이를 이용해서 물건을 살 때 이렇게 모아뒀던 적립금을 이용해 물건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비록 큰 돈을 버는 방법은 아니지만 이렇게 사소한것이라도 쌓이면 가계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