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부산 해운대 맛집] 1++ MB9 최상급 한우를 판매하는 "스무고개"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5. 17.
728x90

[부산 해운대 맛집] 1++ MB9 최상급 한우를 판매하는 "스무고개"

 

 

 

 

언덕배기를 올라 드디어 스무고개에 도착...

 

이 날이 어버이날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무척 많았어요. 

 

 

 

 

 

 

 

 

 

 

 

 

 

도착하자마자 친절하신 직원분이 인사로 맞아주십니다.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를 하며 안으로 들어갔어요!

 

 

 

 

 

예약시간보다 한시간이나 일찍 도착했어요. 웨이팅 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잘 꾸며놔서 웨이팅 하는 시간이 그렇게 지루하지 않았어요 ㅎㅎ

 

 

 

 

 

스무고개에는 한우 오마카세도 있고 그냥 한우를 구워서 먹을 수도 있는데 저희는 고기를 많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한우를 숯불에 구워 먹는 방식을 택했어요!!

 

장소는 홀과 룸이 있는데 룸으로 미리 예약하여 둘이서 프라이빗하고 오붓하게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특수부위인 한우 꽃등심과 새우살은 1층의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서 들고오고 특수부위가 아닌 고기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공깃밥이나 된장찌개도 물론 태블릿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

 

 

 

 

반찬으로 양념게장도 나왔어요.

 

고기가 살짝 물릴 때 양념게장 한입~~~^^ 너무 맛있었습니다. 

 

묵사발도 기본찬으로 있었구요. 이게 또 별미더라구요 ㅎㅎ

 

 

 

 

 

 

숯불에 구워먹는 한우 투뿔~~~ 불도 좋았고 고기 상태도 최상!!!

 

스무고개는 500시간 이상 숙성을 한 1++ MB9 최상급 한우만을 판매한다고 해요. 

 

 

 

 

 

 

새우살의 자태가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ㅜㅜ

 

입에 넣으면 그냥 사라져버리는 새우살....

 

특수부위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특수 부위와 다른 부위를 같이 먹기로 했어요!!

 

 

 

 

 

계산을 하면 가글도 주십니다.

 

이런 센스 너무 좋아여...

 

 

 

 

 

화장실도 넓고 엄청 깔끔해서 기분 좋았던 스무고개입니다. 

 

 

 

 

다 먹고 나왔더니 어느덧 어둑어둑해졌어요. 

 

조명이 켜져서 감성 충만한 음식점으로 변신!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이상 부산 해운대 맛집, 1++ MB9 최상급 한우를 판매하는 "스무고개"의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