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르메이르 돈가스 맛집, 종각 돈가스 "후니도니" 솔직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7. 13.
728x90

르메이르 돈가스 맛집, 종각 돈가스 "후니도니" 솔직후기

 

르메이르는 예전부터 공안과를 다녀서 저에게는 참 친숙한 곳인데요, 이번에는 점심식사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종각 돈가스맛집 후니도니는 광화문역과 종각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르메이르건물이고요. 일찍갔는데도 웨이팅이 엄청났습니다. 앞에 20분은 넘게 서계셨어요. 

 

그래도 빨리 빠지더라구요. 11시 20분 안돼서 도착했는데 웨이팅 20~30분은 한 것 같습니다. ㅎㅎ

 

웨이팅할때 직원분이 미리 메뉴판을 주셔서 선주문을 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빨리 회전을 시키려는 ~~ 좋네요

 

 

 

 

 

 

치즈돈까스랑 메밀소바 비빔면 등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엄청난 웨이팅을 뚫고 들어간터라 기대가 좀 올라갔는데 음.. 엄청난 맛은 아니고 평범했어요.

 

메밀소바는 맛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면도 리필을 해주셔서 한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종각에서 돈까스 드실분은 추천합니다. 광화문에서 돈까스 드실분도 추천드려요 ㅋㅋㅋ

 

이상 종각 돈까스 광화문 돈까스맛집 후니도니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