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서대문구/충정로 분식 맛집] 철길 옆에서 먹는 "철길 떡볶이" 리얼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4. 20.
728x90

[서대문구/충정로 분식 맛집] 철길 옆에서 분식을..? "철길 떡볶이" 찐후기 

 

충정로 맛집 철길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요새 미세먼지가 좀 많지만 그래도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인데요, 실제운영이 되는 철도 옆에 떡볶이가 맛있다고해서 방문하였습니다.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방영되었었네요.

 

 

 

 

 

충정로 맛집 철길 떡볶이의 위치는 위의 지도로 첨부합니다!

 

 

 

 

 

참고로... 깔끔한곳은 아닙니다. 노포스타일의 오래된 분식집니다.

 

 

거기에 철도옆이라는 컨셉이 있어 손님이 많은것 같아요. 

 

 

 

 

 

토요일, 공휴일은 휴업이고 일요일에는 가게 문을 열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야외의 풍경은 위와 같습니다. 편안한 포장마차 분위기에요. 

 

 

 

 

 

이렇게 철길 옆에서 기차들어오는것보면서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실내모습이고요. 혼자오셔서 드셔도 좋게 가장자리에 자리를 마련해두셨어요.

 

가운데에 4인테이블도 두세갠가 있어요. 

 

 

 

 

 

철길떡볶이 꿀팁! 가자마자 메뉴판에 드시고싶은 메뉴를 빨리적어서 주방에 내야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몰리기때문에 음식나오는데에 시간이 걸립니다.

 

자리맡는것보다 음식주문 먼저 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종이에 이름(닉네임)을 적으시면 이름을 불러주시고 음식을 주십니다.

 

내 이름이 들리는지 귀를 쫑긋! 하고 있어야해요.

 

 

 

 

 

 

떡볶이 가격, 순대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참고로 순대에 내장이 없어서 아쉬웠어요ㅜㅜ

 

 

 

 

 

 

가게내부에서 나와 야외로 가는 길입니다.

 

 

바닥을 판자때기로 얽혀놓아서 조심하셔야해요~~

 

 

 

 

 

여자 4명이서 떡볶이 2인분, 순대1인분, 꼬마김밥 2줄, 어묵 4개, 야끼만두4개, 김말이2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네요 ㅎㅎ.

떡볶이는 예전에 학교앞에서 사먹었던맛! 밀떡이고 안맵습니다.

 

저는 신라면도 매워하는 사람이에여 ㅋㅋㅋ

 

 

이상으로 충정로 떡볶이 맛집, 서대문 떡볶이 맛집인 철길떡볶이에 대한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