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동남아여행후기

태국 방콕 "쩟페어 야시장" 방문기 대규모 야시장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6. 22.
728x90

태국 방콕 "쩟페어 야시장" 방문기 대규모 야시장

 

방콕과 같은 동남아지역의 묘미는 역시 야시장인거 같아요.

 

쩟페어 야시장은 태국 방콕 방문중에 처음 가봤는데 규모와 인파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제가 간 날이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는데요. 주말은 피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음식부스가 끊임없이 많고 사람들도 정말 계속 들어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입니다. 

 

 

 

 

 

사람은 무척 많았지만 그만큼 신났고, 거의 축제 분위기입니다. 

 

 

 

 

 

작은 컵에 망고주스를 시음해보고 맛있어서 구매한 망고주스!!

 

 

 

 

 

 

주스윗부분에 생망고를 얹고 꽃까지 얹어놔서 사진을 안 찍을래야 안찍을 수 없는 비쥬얼!!

 

망고가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이런 꼬치류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저는 오징어꼬치구이를 먹었는데요.

 

오징어를 화로에 한번 더 구워서 먹기 좋게 자른 다음 고수와 소스를 부어주십니다. 곁들여 주시는 소스가 엄청 맵더라구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소스 조심하세요.. ㅋㅋ

 

 

 

 

 

 

알록달록 이뻤던 야채? 들 ㅎㅎ 옷도 팔고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것을 팔지만 음식 섹션이 가장 강했던 거 같아요. 

 

다음에 갈 땐 주말을 피해 평일에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이상 방콕 쩟페어 야시장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