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카페 방문기

은평 한옥 마을, 분위기 좋은 카페 "1인1상"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11. 5.
728x90

은평 한옥 마을, 분위기 좋은 카페 "1 인 1 상"

 

은평 한옥 마을 1인 1상 카페에 왔어요!! 6층 건물로 층 전체를 다 카페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대박... 루프탑까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곡물라떼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각 5,500원과 6,500원입니다.

 

아름다운 뷰를 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점에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거 같아요. 

 

 

 

 

 

 

1 인 1 상 카페 내부에서 유리를 통해 바라본 북한산 뷰입니다. 완전 한 폭의 그림 같죠?

 

카페 층별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1층과 2층은 1 인 1 잔 카페이고 주문하고 앉아 있으면 직원분들이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3층은 1인 1잔 카페와 가리모쿠가구 공식 매장으로 되어있어요. 노 키즈존입니다. 

3층에서는 1층에서 주문 후 테이크아웃 잔으로 받아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4층은 1 인 1 잔 디저트와 브런치 카페로 여기도 노키즈존이네요 

4층을 이용하시면 음료와 디저트 한상 차림으로 4층에서만 주문을 받는다고 합니다.

 

디저트가 떡으로 되어있는데 먹어보진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되게 먹음직스럽고 앙증맞더라고요 ㅎㅎ

 

5층은 1 인 1상 디저트와 카페이고 역시 No Kids존입니다.

5층 이용하시면 음료와 디저트 한상 차림으로 5층에서만 주문을 받습니다.

 

6층은 루프탑 옥상정원으로 역시나 No Kids존 입니다.

6층을 가시려면 5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 한 층은 계단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1층에서 음료 주문 후 테이크아웃 잔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또는 5층에서 음료와 디저트 세트를 주문 시 6층까지 직접 가져다 드립니다.

 

 

 

 

 

 

여기는 루프탑 옥상정원에서 바라본 은평 한옥 마을이에요. 너무너무 이쁘죠...

 

단풍과 한옥의 곡선 지붕이 만나 아름다움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곡물라떼

고소한 곡물라떼 입니다. 약간 달달합니다. 커피를 못 먹는 저는 곡물라떼에 만족해야 합니다 ㅎㅎ

 

주말에는 좋은 자리 경쟁이 치열하더라고요 ㅎㅎ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한옥 마을을 구경하러 밖으로 나왔어요.

 

집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여유가 넘치는 동네입니다. 

 

이렇게 곤충 호텔도 있네요~~ 곤충 호텔은 무분별한 농약 사용에 시달리는 곤충들의 대피소라고 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근데 호텔 치고는 넘 좁은 감이 있네요..

 

이상 은평 한옥 마을의 1 인 1 상 카페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