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여수 여행] 여수 간장게장 맛집 - 여수 정다운식당 솔직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4. 6.
728x90

 

여수 간장게장 맛집 - 여수 정다운식당 솔직 후기

 

여수 2박3일 여행중에 빼놓을 수 없던 것이 바로 간장게장!! 양념게장!! 게장!!!!!!!밥도둑!!!!!!!!!!!

 

여수에 간장게장 맛집이 무척 많은데요, 저희는 정다운식당으로 방문했습니다.

 

 

 

 

 

 

여수 간장게장, 갈치조림을 파는 정다운 식당은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상세위치는 위의 지도로 참고 부탁드릴게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주말에는 웨이팅 1시간까지 한다고 하는데... 평일에 오길 잘했네요 ㅎㅎ

 

주차공간이 사람이 없을땐 넉넉하지만 사람이 많으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간장게장집치고 실내 내부가 너무 좋았어요.

 

너무 이쁜 샹들리에~~~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예뻐서 밥 먹기도전에 기분이 한층 좋아졌다는요 ㅎㅎㅎ

 

 

 

 

 

 

다들 버너가 필요한 끓이는 음식..

 

꽃게정식이나, 꽃게탕 갈치정식을 드시던데 저희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만 주문을 해서 뜨거운 버너 없이 깔끔하게 밑반찬과 게장만 먹었습니다.

 

1인 35,000원이구요. 식객 허영만 촬영을 했었나봐요. 식객 허영만 추천메뉴라고 쓰여 있어요 ㅎㅎ

 

암꽃게장메뉴에는 암꽃게장(250g) / 양념꽃게장 / 간장돌게장 / 양념게장 / 전복장 / 새우장이 같이 나옵니다.

 

암꽃게에는 알이 있었고, 짜지않고 간이 딱 맞았어요. 양념게장은 맵찔이한테는 조금 힘들 수 있어요. 맵습니다.

 

돌게장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밑반찬도 샐러드와 도라지무침을 제외하고는 리필이 가능해요.

 

 

 

 

 

전체적으로 반찬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국도 나오고요. (된장국) 유명한 돌산 갓김치도 되게 맛있었어요.

 

 

 

 

 

이렇게 바다뷰, 오션뷰를 보면서 꽃게를 먹다니.. 정말 황홀했습니다.

 

여수바다가 이렇게 보니 또 엄청 예쁘더라고요 ㅎㅎㅎ

 

 

이상 여수 꽃게, 여수 간장게장 맛집 정다운 식당의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