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카페 방문기

부산 카페 "랑데자뷰" 서면본점 방문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4. 17.
728x90

부산 카페 "랑데자뷰" 서면본점 방문 후기

 

위치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역시나 포스팅을 하면서 발견한 것이지만 항상 프랜차이즈업체임을 발견하게 될 때 뭔가 미묘하게 속았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어요..ㅋㅋㅋㅋ

 

랑데자뷰는 도심 속의 제주를 표현한 감성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예요~! 

 

카페가 엄청 넓고 이때 저희밖에 없어서 거의 전세를 내고 놀았어요. 평일낮인 이유가 컸습니다 ㅋㅋ

 

원래는 엄청 인기가 많은 부산 카페라고 해요.

 

 

 

 

 

 

 

2층은 분위기가 아늑하고, 3층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주도에 놀러 온 착각을 불러 일으킬정도로 인테리어를 잘해 놓으셨어요.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인테리어 둘러보는 것도 힐링이 되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사진과 같이 바닥에 나무조각? 같은 것을 깔아 두셨는데 이거 밟는 느낌도 되게 새롭고 자연친화적이었습니다. 

 

 

 

 

 

 

부산 카페 랑데자뷰의 대표메뉴인 랑데자뷰와 캐모마일 티 하나를 주문했어요.

 

랑데자뷰를 담는 통(?)이 꼭 남자 스킨케이스 같아서 신기했습니다. 라떼 인것 같았는데 되게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커피를 못 마셔서 커피를 잘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는 대부분 사람이 많고 이야기소리에 기가 빨린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 카페에서는 에너지를 충전하고 나왔습니다.

ㅎㅎ

 

 

 

이상 부산 감성 카페 랑데자뷰에 대한 소개와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