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노원 맛집!! 오믈렛이 맛있는 <에그머니>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9. 12.
728x90

노원 맛집! 태릉입구역 1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에그머니>

 

 

에그머니는 오믈렛을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매장크기는 조금 협소하지만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온 식당입니다 ^^

 

생생정보와 생방송투데이에도 방영이 된 곳이라고 합니다. 

 

 

 

 

 

 

오믈렛이 나오기전에 노원 맛집 에그머니에서는 식전 브루스케타와 스프가 무료 제공돼요.

 

옥수수스프가 나왔는데 옥수수 맛이 엄청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 역시 노원 맛집답네요 ㅋㅋ

 

브루스케타 위에 올라간 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것도 매우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 오믈렛을 주문했어요. 오믈렛과 밥 사이에 피자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오믈렛 종류가 무척 많아서 고르는데 애를 좀 먹었는데 와사비 오믈렛, 소시지 오믈렛, 명란 오믈렛, 갈릭 오믈렛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치즈 오믈렛으로 주문했는데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밥에도 후리가케? 와 같은 양념이 되어있어서 싱겁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이고, 다른날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네요.

 

이상 노원 맛집 에그머니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