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제품 후기

lg 마스크는 비싸서 못사고 KF94 마스크 선물받아서 써본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8. 20.
728x90

lg 마스크는 비싸서 못 사고 ㅠㅠ KF94 마스크 선물 받아서 써본 후기

 

lg 마스크 보셨나요? 퓨리케어 마스크라고 하던데... 퓨리케어는 lg사의 공기청정기입니다. 

 

그걸 마스크와 결합시켰나 보더군요. 공기청정이 되는 마스크라니 기술력이 정말 놀라워요 

 

가격도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비슷하더라고요. 대기오염이 엄청나게 심각해지면 고려해보겠지만 아직은 구매 생각은 없는 거 같아요 ㅎㅎ 너무 비싸거든요

 

 

 

 

 

비닐을 뜯지 않은 외관의 모습이에요. KF94F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이랍니다!

사이즈는 대형이에요. 여자인 제가 착용했을 때 살짝 여유로운 감이 있었습니다.

 

비닐을 뜯고 마스크를 살펴봤어요! 안쪽은 약간 부스럭거리는 비닐 재질로 되어있고, 위부분과 아랫부분이 잘 떨어져서 사용을 안 하고 있다가 다시 사용할 때 매우 편리했어요.

 

제품 특징

  • 황사, 미세먼지 차단 의약외품
  •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 4중 구조 초정전 필터
  • 착용감이 편한 귀끈
  • 식약처 허가
  • 편안한 인체공학적 구조
  • 김서림 방지 코지지대
  • 3D 입체설계로 뛰어난 밀착성

 

 

 

 

이건 마스크의 모습입니다. 숨쉬기가 매우 편했어요, 물론 오래쓰고 있어도 귀도 안 아팠고요~~~

돈 열심히 모아서 lg 마스크 사는 그날까지! 열심히 쓰고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