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뷰티와 미용 후기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보습 컬러립밤 "멘소래담 립아이스 틴티드 컬러 레드"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1. 14.
728x90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보습 컬러립밤 "멘소래담 립아이스 틴티드 컬러 레드"

 

 

저는 이를 닦고 입술이 건조해서 꼭 립밤을 발라주는데요. 가지고 있는 립밤을 거의 다 써서 올리브영에서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명은 멘소래담 립아이스 틴티드 컬러 레드예요.

 

멘소래담하면 근육통에 발라주는 화~한 로션제형의 바르는 근육통약이라고 해야 되나요. (다들 아시죠?ㅋㅋㅋ)

 

립밤 앞에 멘소래담이 붙어서 진짜 발라보니 입술이 화하더라고요. 제조원이 멘소래담이에요 ㅋㅋㅋ

 

 

 

 

 

 

립밤이 아니라 꼭 립스틱 같죠? ㅎㅎ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는 립밤이랍니다. 그래서 남성분들도 사용이 가능하세요.

 

자기 전에도 바를 거라 일부러 무향으로 구매했어요.

 

색상은 생기 있는 장밋빛 레드입니다.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가 들어있고, 히알루론산도 들어있어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고 하네요. 

 

립밤의 특징은 입술 끝에 라인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여 쌩얼인 듯 자연스럽게 입술을 물들여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합한 컬러립밤이라고 합니다.

 

중량은 2.0g이구요. 굉장히 가늘어서 휴대성도 좋아 보여요. 

 

 

 

 

 

가격은 원래 5,900원인데 매가행사로 인해 4,100원이 된 컬러립밤을 포인트 1,600원을 사용해 2,500원을 추가로 결제했습니다. 

 

이상 남녀공용 보습 컬러 립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