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뷰티와 미용 후기

건조 수분 크림 추천, 겨울 수분크림엔 크리니크 수분크림!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12. 5.
728x90

건조 수분 크림 추천, 겨울 수분크림엔 크리니크 수분크림!

 

 

 

요번엔 크리니크 수분크림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너무 유명한 수분크림이죠. 

 

크리니크 수분크림에 두 가지 타입이 있는데 한 가지는 유분이 적은 크림, 나머지 하나는 유분이 많은 크림이에요. 

 

저는 사실 유분이 적은 크림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유분이 많은 크림을 샀지 뭐예요 ㅋㅋㅋ

 

그래도 이제 겨울이니 건조하니까 이왕 잘 못 구매한거 열심히 쓰기로 마음먹었어요. 

 

 

전 피부타입이 수분 부족한 지성! 일명 수부지입니다.

 

기름기가 많은 피부라고 해서 유분이 아예 없는 화장품을 쓰시면 안 돼요! 피부는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  즉 유수분 밸런스가 맞아야 건강하다고 합니다.

 

오히려 유분이 너무 없으면 더 많은 기름이 피부밖으로 나온다고 해요. 

 

 

 

 

크리니크 수분크림

 

 

 

크리니크 수분크림의 정확한 상품명은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72H 리피드-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입니다. 엄청나게 기네요 ㅎㅎ

 

용량은 50ml 이구요. 당근 마켓에서 구매를 해서 정가보다는 저렴하게 샀습니다!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도 쉽게 생기잖아요~ 그래서 특히 팔자주름 위주로 잘 발라주는 편입니다 ㅎㅎ

 

흡수력도 좋구요 피부가 맨들맨들 해져요~! 유분기가 어느 정도 있어서 바르고 흡수를 잘 시켜줘야 할 거 같은 제품이에요.

 

이상 크리니크 수분크림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