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에서 끄적

스타벅스 신메뉴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프치노 솔직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7. 29.
728x90

스타벅스 신메뉴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솔직후기!!

 

스벅 멜론 음료가 출시된지는 쪼~금 지난 것 같으나 내가 처음 먹었으니 그건 신메뉴이다. ㅋㅋㅋ

 

나는 이런 달달구리한 음료를 절대 내 돈 주고 사 먹지 않는다.

 

이번에 법카의 힘을 빌려 스벅 신메뉴의 맛을 보았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휘핑크림까지 올려서 제대로 맛을 보았다. 이왕 먹는 거 제대로 먹어야지!!

 

아이스크림 메로나 녹인 물을 3배 압축한 맛이다. 멜론의 달달한 과육도 씹힌다.

 

가격 또한 사악하다. 그란데사이즈가 무려 7,000원이다. 내 돈 주고는 못 먹을 거 같다. 너무 비쌈...

 

맛있긴 하다. 개인적으로 조금만 덜 달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이상 스타벅스 신메뉴 멜론음료의 후기를 마치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