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일상속에서 일어난 후기

수액주사로 숙취해소 효과 본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1. 12.
728x90

수액주사로 숙취해소 효과 본 후기

 

 

저는 숙취가 너무너무너무 심해요.. 음주 전후로 상쾌환이나 헛개파워를 먹어도 숙취가 있습니다ㅜㅜ

 

그나마 먹어줘서 조금 덜한 거겠죠.

 

 

 

 

 

 

이날은 딴날보다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는데 밖에 볼일이 있어서 나가는 겸사겸사 수액을 맞으러 내과에 갔어요. 

 

 

숙취해소 기능이 있는 약을 먹었는데도 두통과 울렁거림이 있는 상태...

 

비타민이 들어있는 수액과 태반주사 둘 중에 고민하다가 간기능회복이 있고 수액 맞는 데 걸리는 시간도 더 짧았던(용액이 더 적게 들어있는 듯) 태반주사를 맞았습니다. 

 

 

 

 

 

 

의사 선생님 처방하에 맞은 것이고, 수액 맞는 데 걸리는 시간은 20분 정도 되니 다 맞았어요.

 

주사 꼽은 곳이 살짝 욱신 거렸네요. 태반주사 효능은 간 기능회복, 숙취해소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맞고 나니 신기하게 숙취가 좋아졌어요!!  너무너무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

 

집에 있을 때 나오기 진짜 힘든데 그것만 극복하면 주사 맞으면 신세계입니다!! 숙취엔~~ 수액주사!

 

물론 과하게 마시면 안 되겠지만요 그게 조절이 힘들죠 

 

숙취로 태반주사 맞은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