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일상속에서 일어난 후기

리모델링 고민중이라면? 영림 쇼룸(홈앤리빙) 방문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6. 7.
728x90

영림 쇼룸(홈앤리빙) 방문 후기 - 미래의 나의 집 인테리어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다.

 

기존에 살고 있는 집을 리모델링 하거나 구옥을 사서 리모델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어떤 제품으로 시공을 하느냐에 따라 집안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게 되는데 이번에 영림 홈앤리빙에 방문하여 여러 인테리어 자재들과 그 자재들로 꾸며진 부엌, 옷장, 화장실을 보며 저도 나중에 집을 구매하여 리모델링을 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쳐 올랐습니다. 

 

 

영림 쇼룸(강남점) 위치

 

 

 

 

 

영림 홈앤리빙 강남점은 강남역 1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및 층수 안내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상담가능 제품은 키친, 바스, 도어, 중문, 창호, 벽바닥재입니다.

 

해당제품들의 쇼룸도 다 볼 수 있구요. 

 

9층으로 바로 올라가서 한칸씩 내려오면서 쇼룸을 구경했답니다!

 

9층 컬래버 모델하우스

8층 아펠도어 알베트 디엔디

7층 아펠 키친

6층 키친 & 바스

5층 중문 & 붙박이장

4층 도어

3층 창호

2층 매터리얼 랩

로비층 안내& 로비라운지

 

 

쇼룸 감상

 

 

 

 

인테리어 필름도 색상이 엄청나게 다양했어요. 

 

 

 

 

 

 

자재마다 상세사이즈나 소재, 색상이 다 설명되어 있었어요. 

 

 

 

 

 

 

가장 기억에 남았던 펫도어 ㅎㅎ 소형견만 가능한가요?ㅎ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또한 히든 도어라고 해서 벽체에 도어가 숨은 듯한 도어를 연출한 도어도 있었습니다. 

 

 

 

 

 

 

도어 손잡이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할줄은 몰랐어요.

 

상세하게 하나하나 결정하려면 진짜 결정장애 올 것 같다는...

 

 

 

 

 

 

옷장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서랍장들도 다 열어볼 수 있게 "열어보세요", "눌러보세요"라고 가구에 쓰여있었어요. 

 

 

 

 

 

 

집이 넓어서 이런 현관장을 보유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인테리어해서 사용하면 화장실 청소 엄청 잘할 것 같은 기분...ㅋㅋㅋㅋㅋㅋ 

 

 

 

 

 

 

이런 식의 바스 쇼룸도 있었구요. 

 

 

 

 

 

 

이곳은 키친 입니다. 매우 고급스러웠어요. 

 

가장 흥미있었던 건 5층의 중문과 6층의 바스층이였어요.

 

저희 집에 중문이 없어서 엄청 설치하고 싶었거든요. 중문이 없으면 밖에서 들리는 소음도 문제가 되고, 냉방과 난방비가 밖으로 새어 나간다는 것이 단점이거든요. 

 

집에 있으면서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는데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놓으면 샤워하는 시간도 즐겁고 욕실에 갈 때마다 기분이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쇼룸 방문을 마치며..

 

혹시 나중에라도 리모델링을 하게 된다면 저는 영림으로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ㅋㅋ

 

제품들이 여러색상과 여러 재질로 되어있어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다는 것과 좋은 자재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합리적인것에 메리트를 느꼈습니다. 

 

이상 영림쇼룸(영림 홈앤리빙) 방문기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