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일상속에서 일어난 후기

롯데잇츠 이벤트_롯데리아 새우버거 100원에 먹기!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4. 18.
728x90

롯데이츠 이벤트_롯데리아 새우버거 100원에 먹기!

 

요새 배민이랑 쿠팡이츠랑 배달경쟁이 심한데요~ 

 

배민이랑 쿠팡이츠말고도 다른 업체들도 있는것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롯데잇츠에서는 일주년기념으로 신규회원에게 롯데리아의 새우버거,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기본 도넛인 오리지널글레이즈드가 무려 100원입니다.

 

원래 이런 행사 관심을 깊게 안가졌는데 오늘 직장동료에게 듣고 점심에 바로 달려갔습니다 ㅎㅎ

 

 

 

 

 

 

 

롯데리아 새우버거 100원에 먹는 방법

 

1. 가까운 롯데리아 매장으로 간다

2. 롯데이츠 어플을 다운받고 위 화면을 나오게 클릭한다

3. 쿠폰을 다운받고, 새우버거를 100원에 결제한다.

4. 어플로 새우버거를 주문한다.

5. 주문번호가 매장 모니터에 뜨면 버거를 가져와서 먹는다.

 

롯데리아 매장에 있는 키오스크에 가서 입력하는줄 알았는데 어플에서 주문하고 기다려서 받으면 되더라구요!

 

 

 

 

 

 

롯데리아 근본인 새우버거!!

 

딱 새우버거만 시켰어요. ㅎㅎ

 

 

 

 

 

 

 

막 나와서 너무 따끈따끈하니 맛있었네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전히 새우패티는 오동통했어요.

 

또한 양상추와 소스의 배합이 적절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100원에 먹어서 더 맛있었네요.ㅋㅋㅋㅋ

 

 

배달업체가 독점을 하지 않고 여러 업체에게 좀 고르게 분포되었으면 좋겠네요.

 

쿠팡잇츠가 배달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것 같아 잘됐으면서 또 한편으로는 같은 사태가 일어날까봐 걱정스럽기도 해요.

 

어쨋든 대기업의 경쟁이 되겠지만요. 

 

롯데잇츠의 이벤트가 이번달 24일까지라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이상 롯데잇츠 이벤트_롯데리아 새우버거 100원에 먹기!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