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뷰티와 미용 후기

등드름흉터 관리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6. 26.
728x90

 

더록시 에스테틱

개요

더록시는 100평대 넓은 공간과 호텔급 럭셔리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며 베드마다 물침대, 룸마다 공기청정기와 가습기가 비치되어있었습니다. 그만큼 고객에 대해 세밀한 배려를 하고 있는 에스테틱임이 느껴졌습니다.


필링 진행

저는 바디 강한 필링 관리와 색소 관리를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먼저 에스테틱에 도착을 하면 탈의실에서 탈의를 합니다. 그 뒤 방배정을 받고, 머리 부분이 뚫린 침대에 눕습니다. 강한 필링을 할 부분을 소독해주고, 여드름이 올라온 부분들을 압출기로 압출해줍니다.
그러고 나서 색소를 옅게 해주는 신기한 기계를 피부에 문질러줍니다. 아주 살짝 따갑고 거의 느낌이 없었습니다.
그다음 필링을 진행하는데 유리조각을 등에 문지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느 정도 세게 문지르고 난 후 수건으로 닦아내고 진정팩을 올려둡니다. 진정팩을 닦아낼 때 또 엄청나게 큰 고통이 찾아옵니다.

필링 막 받고 나서의 상태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엄청나게 빨갛습니다. 그만큼 자극이 심하게 됐다는 것입니다.
옷 입을 때 무척 따갑습니다. 그래서 맨투맨 같은 옷보다는 남방과 같은 옷이 따까운자극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옷을 입어서 겉으로는 티가 하나도 안 나지만 강남역에는 사람이 많아 조심해야 합니다.
혹시라도 필링을 받고 사람과 부딪히게 된다면 지옥의 문에 들어갈 것입니다.

하지만 따가운 건 간지러운 거에 비해 약과입니다


경고(갈수록 혐오스러운 사진이 나옵니다)










강필링 받고 3일 차

이 정도 되면 본격적으로 허물이 벗겨지기 시작합니다. 아직은 참을만한 간지러움입니다.
피부가 뱀살처럼 변하고 색깔도 거무스름해집니다.
드디어 필링의 효과가 나오는 것인가! 기대가 됩니다.

환골탈태를 하고 있습니다. 마치 뱀이 된 기분이 들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침대에 등각질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제거하는데 며칠 고생을 했습니다.

진짜 간지러워서 미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손으로 각질을 떼내면 안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각질을 떼어내는 묘미가 있습니다.
그 묘미에 중독이 되면 안 됩니다. 그 유혹을 뿌리쳐야만 합니다.



강필링 받고 10일차

중간에 그만할까, 이게 뭐하는 짓이지 별의별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간지러워서 자다가 엄청 많이 깼습니다. 낮에는 간지러워도 의식이 있어서 막 긁지는 않는데 잠결에는 내가 긁는 줄도 모르고 엄청 긁다가 결국 깨서 거울을 보면 손톱자국이 새빨갛게 나있었습니다.

이 사태를 해결할 방안을 곰곰이 생각했습니다.
처음에는 장갑의 손가락 부분만 잘라내고 손가락 고무를 끼었더니 자는 동안 다 빠져나갔습니다.
그 방안으로 생각해낸 것이 밴드를 손톱에 붙이고 자는 것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흉터가 사라진건 아니지만 이 정도로 만족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고통이 크기 때문에 더 이상 할 엄두가 안 납니다.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록시 정보

전화번호 0507-1342-0805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7길 8 2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