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식당가서 먹는 밥

녹사평역 맛집, 보니스 피자 펍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12. 12.
728x90

녹사평역 맛집, 보니스 피자 

 

보니스 피자 펍의 위치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해방촌에 위치하고 있는 보니스 피자 펍~! 이번이 벌써 4번째 방문이네요!! 

 

입구에 들어갈때마다 설레는 보니스 ~~ ㅎㅎ

 

항상 웨이팅이 길곤 했는데 날이 추워서인지 그날의 영향인지... 줄은 없었어요! 그래도 내부는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 보니스주문 방법 ***

1. 카운터에가서 본인의 자리 번호를 알려준다.

2. 피자의 도우를 선택한다. (씬 도우 or 팬 도우) 도우를 고르지 않을 경우 씬 도우로 나감.

3. 원하는 맥주와 음료수를 냉장고에서 가지고와 같이 주문을 한다.

4. 아이스컵, 맥주 잔, 할라피뇨는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5. 남은피자 포장은 셀프바를 이용한다. 

 

 

 

 

 

 

 

 

 

오늘따라 엄청 맛있었던 파인애플피자... 그렇다고 파인애플 피자로만 한판을 주문해서 먹으면 살짝 질릴 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

씬 도우라 그런지 둘이서 다먹어도 엄청나게 배부르진 않았어요 ㅎㅎ

 

페퍼로니는 2조각만 나오고 나머지는 하와이안 피자로 할 수는 없는 것인가...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너무 맛있었던 보니스 피자 펍의 피자!!!!

 

이상 해방촌 맛집 보니스 피자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봐주셔서 감사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