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제품 후기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카톡 기프티콘 간식 선물받은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4. 3. 18.
728x90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카톡 기프티콘 간식 선물받은 후기 (위니비니 젤리)

 

발렌타인 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각종 기념일 선물에 좋은 위니비니 간식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예... 저는 받은 입장입니다 ㅎㅎ 

 

젤리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선물이네용! 그렇다고 젤리만 있지는 않고 초콜릿과 캔디류도 들어있습니다. 

 

일단 선물은 받는사람의 기분이 좋아야하잖아요?

 

저는 원래 실용주의 선물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제돈주고 못사는(?) 선물도 기분전환되고, 상당히 좋다고 생각해요. 

 

첫번째로 일단 택배상자를 열어보고 케이스가 이뻐서 기분이 상당히 좋았어요.

 

그리고 케이스를 열어보고 깜찍한 젤리들이 많이 들어있는거에 두번째로 감동을 받았습니당 ㅋㅋㅋ

 

 

 

 

 

 

사진 초점이 살짝 나간거같은데... 실제로 보면 매우 쨍한색깔들이 참 이쁩니다.

 

위니비니에서 나온 16가지의 인기있는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있다고해요. 구성품 중 4가지만 꼽아서 설명을 해볼게요. 첫번째 새로줄 당첨!!

 

알파인민트다크초콜릿(상쾌한 천연 박하향이 매력적인 진한 풍미의 다크초콜릿)

사우어믹스젤리빈(9가지 천연향의 새콤달콤 젤리빈

블록캔디(조립하는 재미가 있는 달콤한 블록모양 캔디)

사우어라스베리(새콤한 사우어가루가 더해진 상큼달콤 라스베리향 구미)입니다. 

 

설명이 되어있는 종이가 들어있어요.이거 보면서 먹는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이상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기프티콘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