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제품 후기

딥 푸룬 주스 리얼 찐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3. 5. 2.
728x90

딥 푸룬 주스 리얼 찐 후기

 

식품유형은 과·채 음료이고요.

 

원재료명 정제수, 푸룬농축액 15%, 락툴로즈, D-소비톨액

 

섭취량 및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병을 섭취하십시오

 

 

섭취 시 주의사항 2~3시간 이상 여유시간이 있을 때 공복에 섭취하시고 물을 1~2잔 함께 드셔주시면 좋습니다.

 

당알콜(D-소비톨액 15%) 함유 제품으로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000원대 초중반 했던 거 같아요. 

 

천천히 한 병을 다 마시고 물도 마셔주면 좋다길래 물은 200ml 정도를 마셨습니다.

 

정확히 먹고 나서 30분 뒤부터 꾸르륵 소리가 나면서 푸룬 주스의 위력이 발휘되는 듯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습니다. 이 푸룬주스의 위력을요....

 

혹시 대장내시경해보셨나요? 대장 내시경하기 전에 장청소하는 그 용액을 드셔보셨나요?

 

딥 푸룬 주스는 장청소 하는 용액과 효과가 거의 흡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후 2시에 한 병을 비우고 새벽 6시까지 화장실에 들락날락했어요.

 

화장실에 두 번째 갈 때까지는 참 좋았는데 이게 멈추지를 않아요.

 

결국 복통과 화장실을 들락날락 거림에 거의 밤을 새웠습니다.

 

효과가 이렇게나 강력할 줄 몰랐어요.

 

개인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일단 1/3 정도만 드셔보시고 효과가 없으면 추가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 그러면 항문에서 소변이 나오는(?) 참사를 겪으실 수 있어요.

 

3일 정도 화장실을 못 가는 날에는 재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단 1/3만 마실 거예요 ㅋㅋㅋㅋ

 

 

이상 딥 푸룬 주스 리얼 찐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