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제품 후기

포켓몬 빵 비마트 배민으로 배달해먹기,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익!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12. 24.
728x90

포켓몬 빵 비마트 배민으로 배달해 먹기, 피카츄 딸기바닐라컵케익!

 

 

포켓몬 빵이 비마트에도 있더라구요? 1개 남았길래 얼른 주문을 했습니다.

 

피카츄 컵케익은 예전에 망고맛으로 나왔을 때 너무 달아서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었는데 지금은 딸기맛으로 바뀌었나 봐요.

 

딸기쨈맛으로 다 먹을 수 있네요 ㅎㅎㅎ

 

피카츄빵은 냉장보관을 해줘야 하는 제품입니다.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보네요!

 

 

 

 

 

앙증맞은 피카츄 얼굴이 너무 귀여운... 포켓몬 띠부씰은 우츠동이라는 게 나왔어요.

 

더 귀여운 게 나올 줄 알았는데 실망스럽네요. ㅜㅜ

 

 

 

 

 

 

가격은 한 개에 3,790원입니다. 꽤 비싸요.

 

총내용량은 75g이구요, 칼로리는 252kcal입니다. 칼로리가 상당히 높네요

 

소비기한이 12월 26일까지로 짧은 제품이네요 ^^

 

이상 삼립에서 나온 포켓몬 빵 피카츄 딸기컵케익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