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뷰티와 미용 후기

팔자주름패치 붙여본 후기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7. 28.
728x90

팔자주름 패치 구매한 계기

30대에 접어드니 팔자주름이 조금씩 깊어지는 느낌이 납니다.

나름 동안이라고 자부하고 살았는데 이대로 팔자주름을 내버려둘 수는 없어서 팔자주름에 관련한 뷰티용품을 찾아 나섰습니다.

시술할 정도의 상태는 아닌 것 같고, 무섭기도 해서 우선 패치를 붙여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사용 시의 주의사항 

* 사용 전 반드시 사용법 및 사용 시의 주의사항을 숙지하신 후 사용하십시오.

1) 화장품 사용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4) 눈 주위를 피하여 사용할 것

* 붙이는 반창고나 습포에 자극이 약한 분은 사용을 주의해 줄 것 * 개봉 후에는 제품이 건조되므로 바로 사용하시고 한번 사용한 패치는

재사용을 삼가해 줄 것.

 

 

 

 

 

 

 

 

제가 구매한 팔자주름 패치입니다.

품명은 MEDIHEAL E.G.T TIMETOX GEL SMILE_LINE PATCH입니다.

피부온도에 반응하여 촉촉하게 녹아 스며드는 온도감응성 TCD 테크놀로지를 적용했습니다.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를 받았습니다. 

나이들어보이는 팔자주름을 개선하고 집중 탄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수용성 겔타입 팔자주름 패치입니다.

 

 

 

 

 

사용방법

1. 세안 후 화장수를 이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패치의 양쪽 필름을 떼어냅니다.

2. 투명필름을 떼어낸 면을 입가(팔자주름 라인)부분에 잘 밀착되도록 붙인 다음 약 20~40분 후에 패치를 제거하고 남아있는 내용물은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킵니다.

3. 주 2~3회 꾸준히 사용합니다.

* 팔자주름라인 외에 눈가나 이마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용법·용량

파우치를 개봉하여 마스크를 꺼내 양쪽에 부착된 필름을 제거하여 얼굴에 약 20~40분 간 밀착시킨 후 마스크를 떼어낸다.

 

 

 

효능·효과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1,2-헥살다이올, 캐롭검, 아이리쉬모스추출물, 알진 ,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부틸렌글라이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페녹시에탄올,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아데노신,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티이에이-코코일글루타메이트, 만난

 

 

 

중량

2.8g (1.4g x 2매) / 1회용

 

 

 

 

 

 

 

 

가격

인터넷 최저가에 개당 87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송비 별도)

 

 

 

팔자주름 패치 사용하고 난 후기

효과는 그렇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놀라웠습니다. 유난히 팔자주름이 깊어 보이는 날이었는데 패치를 붙이고 나니 주름이 거의 사라져 있었습니다. 물론 일시적으로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며칠 지켜봤는데 확실히 패치 붙이기 전보다 팔자주름이 연해져 있었습니다. 

 

요즘은 자주 사용하지 않고 두 달에 한번 정도 팔자주름이 신경 쓰일 때 붙여주면 효과가 좋습니다. 

다만 저는 붙이고 10분 정도 지났을 때부터 붙인 부의의 피부가 조금 간지러웠습니다. 

그래도 떼지 않고 참았는데 피부가 빨개졌다거나 뾰루지가 올라오지는 않았습니다. 

 

이외에도 볼에 바람 넣기를 수시로 해서 팔자주름이 조금이라도 덜 생기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주름도 생기고 흰머리도 생기는 법이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려고 하면서도 관리는 꾸준하게 해야겠습니다.

이런 관리가 당장은 티도 별로 안나도 장기적으로 봤을 때 분명 ' 아 잘해왔다'라고 생각할 시기가 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