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간식 및 주전부리

생선살로 만든 최고의 간식 부산어포 포포!

by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2022. 9. 30.
728x90

생선살로 만든 최고의 간식 부산어포 포포!

 

어렸을 때부터 이런 간식류를 좋아했어요. 오징어나 꾸이맨, 어포와 같은 생선살이 들어간 간식이요.

 

약간 식감이 파지를 씹는 거 같기도 해요 ㅎㅎ

 

담백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 참 좋습니다. 

 

 

 

 

 

 

양이 꽤 많은거 같았는데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한 봉지에 24g, 80칼로리밖에 안되네요. 입 심심할 때 간식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80 칼로리면 보통 과자의 1/4도 안 되는 칼로리이니까요.

 

식품유형은 기타 어육가공품입니다.

 

원재료명에 보니 보존료가 많이 들었긴 합니다.

 

설탕, L -글루탐산나트륨, 파라옥시안식향산에틸(보존료), 재제염, 합성팽창제, 제일인산칼슘, 젖산칼슘, 향미증진제, 일긴산나트륨, 소브산칼륨(보존료)

 

이거 원 보존료 천지네요 ㅋㅋㅋ 그래도 가끔 먹는 건 괜찮겠죠.

 

 

 

728x90